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코코 뉴비 보석 질문 드립니다.

앰맨
댓글: 3 개
조회: 1267
2026-04-27 09:57:59
안녕하세요 선배님!
완전 모코코뉴비 데모닉 인사드립니다.


현재 친구랑 스토리보면서 1580 까지 장비를 받은상태입니다!
다만, 지금 5랩 보석을 끼고있고, 던전돌면서 2랩보석들 전부 창고에 보관중입니다. 
(합성? 해야할까봐 모으고있었습니다.)

혹시 보석 합성? 컨텐츠는 1640에 열리는거 같은데, 그때쯤에 보석들 모아서 합성하고
5랩 -> 6랩 -> 7랩 -> ~~ 
이런식으로 보석 랩업해주면서, 옵션 변경해서 착용하는걸까요 ??

아무리 검색해봐도 공략을 못찾겠어서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ㅜㅜ

※ 추가질문 : 1580에서부터는 제가 직접 강화해서 1640? 까지 올려야한다고 들었습니다.
(첫캐릭, 스토리 봐야함, 패스하면 스토리 못본다고 들었습니다.)

이렇게 계속 육성하면 되는걸까요 ?? 

Lv3 앰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