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잠모닉 배율 진짜 1 넘게 나오네요

모찌당
댓글: 5 개
조회: 3970
2026-04-28 03:01:46



10겁작 기준 로펙 6529
루메킬 DPS 6640억
배율 1.01



원래 예전에 잠모닉 할 때는 0.9정도 나왔었는데

밑에 을그지님이 올린 글이랑 영상 참고해서

셋팅이랑 싸이클 비슷하게 굴려보니까

확실히 올라가네요



전이랑 다른 점은

일단 3신기 데시 -> 피쏜 -> 비전 순서로 쓰는 거랑

스그 쿨 기다릴 때 데시나 피쏜 쿨 먼저 돌면 그냥 박아버리기

이정도인듯

Lv0 모찌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