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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시누 3인클을 통해 기술의 매력 알아보기

아이콘 Bnormal
댓글: 10 개
조회: 2056
추천: 5
2024-03-05 01:16:52
오랜만입니다. 시누 3인클 하면서 기술의 매력을 잘 활용한 것 같다고 생각해서 공유해드립니다.
평소에 이렇게까지 클립을 따진 않는데 오랜만에 재밌게 한 것 같아서 따봤습니다.
원래는 움짤로 따려고 했는데 용량이 장난 없네요 ㅠ
밸런스나 다른 얘기는 하진 않으려고 합니다.
(타대중에선 3인클 처음인가요?)





1. 자유로운 딜각. 애증의 드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드론이지만 자유로운 딜각의 주인공입니다.



이처럼 미리 드론으로 예측 스킬을 써서 쿨을 돌리거나 본캐는 상면으로 버틸 수 있고



느린 공속(?)을 이용하여 이동 방향에 미리 깔아둘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체는 패턴을 피하면서 정상적인 사이클을 굴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2. 급할 땐 유산의 힘
체방 따리, 부파 부족, 딜사이클 카운터 문제 등 수많은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게 변신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생각한 기술 기준 변신의 장점입니다.
1. 변신 및 해제 시 피상면
2. 한사이클 기준 에버급 무력 (총 229)
3. 사기급 카운터 판정 스킬
4. 피해감소 무력 패턴 시 딜 스킬 아끼기 가능 (시누마탄 불 얼음 무력, 에키드나 2관 거울 무력 등)
5. 변신 해제의 패널티 없음.
6. 생존에도 든든한 쉴드
7. 한사이클 기준 레미급 딜
8. 변신 시 부파 1렙 2개


딜 지분율 7% 아발을 아낄 필요 없습니다. (무조건은 아님)


인간+변신 무력 총합 949 (레미, 에버 압도x)
에버 + 레미 + 2각 + 변신 1사이클 + 레미 + 과충전 + 베드 + 아발 + 카펫


인간폼 스킬이 모두 쿨이지만 변신이 있어서 무사히 넘긴 패턴


모든 스킬이 쿨이라 변신 스킬까지 욱여넣기

3. 이동기
체방따리이지만 잘 안죽는 이유 중 하나. 스페와 기동이 쿨이 똑같기 때문에 두 스킬이 동시에 돌지 않게 운영한다면 웬만한 패턴은 피할 수 있다.


스페+기동 조합은 순간 기동력이 엄청남.

드론 공속, 카펫 강제 타수 제한 등 이슈가 있긴 하지만 기술은 정말 매력있는 캐릭이라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기상기가 구려서 잡히는 것까지.

Lv63 Bnorm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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