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333요즘 고점 세팅이 뭔가요?

Qqqweras51
댓글: 1 개
조회: 1299
2026-06-17 18:23:49
처음 리메이크 했을때 아예원질돌 이렇게 시작하고 룬은 qweras 순으로 속속 비비 질질 이렇게 쓰고있었는데
최근에 보니까 질증대신 저받 쓰는분들도 많고 룬도 속행을 거의 다 박거나 단심 쓰시는분들도 있던데 어떤 세팅이 제일 고점인지 궁금합니다.

질증을 쓰게되면 공속팔찌나 재빠른 공격이 있어야 한다고 하시던데 처음부터 질증을 써서 딱히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는데 딜이나 사이클 면에서 차이가 좀 나나요?

Lv1 Qqqweras5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