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33 -> 133

씨발토키
댓글: 7 개
조회: 1168
2026-06-22 12:36:19
333 쓰고 있는데 쿨증 팔찌에 질증 Q 10작임에도 좀 버벅거린다고해야하나 ?  

로펙기준 16% 팔찌이긴한데 치명 스탯이 업어서 레이드때 보통 80% 정도 치적뜨구요

팔찌 새로 깍고 333쓰는게 베스트이긴한데 16% 이상 띄울자신이없네요

이럴 경우 133이 더 고점일까요 ?

10보석 4개있는데 퀀텀 겁> 소닉 겁> 레블 겁> 소닉 작 이순으로 바꾸면 될까요 ?

 그리고 133은 꼭 단심필수인가요 ? 

Lv21 씨발토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