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33 이랑 333 아직도 고민되네요 ㅠ

Mimne
댓글: 1 개
조회: 198
2026-06-25 14:10:59
슈모익 만들어서 133 or 333 계속 쳐보고 있는데 아직도 고민되네요

원한 돌대 저받  유각풀각이고

아드가 0장이라 치적이 부족하니 133이 좋을지

아니면 치적 부족하더라도 어차피 나중에 가야할 333을 해야할지..


133은 대부분 설치기에 딜이 몰려있어서 빗나가면 마음 아플거 같네요

반면 333은 엄청 바쁜게 장점이다 단점인거 같고

일단 스카 너무 재밌네요 굿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