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나이트메어 1타 - 스피릿캐치 - 쉐도우닷 - 나이트메어 2타 - 쉐도우닷 or 디스토션 - 댄오퓨 or 라그
쉐스와 레이지를 묶은 이유 = 정말 신기하게도 급습스킬 3개중 뭐를 묶던간에 쿨타임 하나는 기가막히게 딱딱 맞아떨어지나 실전에서는 가장 빠르게 페르소나를 채울 수 있는 사이클에 3급습중 제일 데미지가 강력한 레이지 스피어를 써서 백으로 최대한 꼽아버리는게 베스트! "물론 상황마다 유동적으로 사용 추천"
스캐 채용시 개인적으로 쉐도우스톰은 마침표보다 빠른준비가 더 좋아보입니다.
제 세팅기준 마침표와 빠른준비의 쉐도우스톰의 데미지차이는 약 100만정도입니다. (올치명기준)
이게 절대 무시할수 없는 데미지이기는 하나 마침표 채용시 3급습 한번 돌리고 다음 쉐도우스톰 사이클에 1초의 현자타임이 있습니다. 실전에서는 이 1초차이로 백을 칠수 있냐 없냐의 상황으로 충분히 이어질수있다고 봅니다.
쉐도우스톰 마침표 트포의 누적데미지보다 급습 백어택을 놓쳤을때 오는 딜로스가 훨씬 크다고 판단하여 저는 2트포를 빠른준비를 채용하였습니다.
*또한 빠른준비 레벨이 올라도 최대 재사용대기시간만 줄어들고 단일 개체 적중시의 쿨감감소는 하나도 오르지 않습니다. 고로 마침표 트포작 자리를 스피릿캐치의 그림자 잔상으로 바꾸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