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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극신 갈증 딜사이클 실험

아이콘 BanAnaMilK
댓글: 12 개
조회: 2680
추천: 6
2022-01-20 15:05:26

쉐닷과 4급습을 어떻게 굴리는게 좋은 효율인지 궁금해서 실험하게 됐습니다.

고로 쉐스는 포함x


100시간 DPS 시뮬레이션

틱 간격은 0.1(0.1초 마다 스킬 쓸건지 아닌지 계산함)

 

스킬 트포는 국룰 트포로 설정

 

쿨감은

신속 1600 -> 33%

7렙 보석 -> 15%

로 가정

 

치적은

라그, 레이지 = 100%

퓨리, 스매셔 = 60%

가정

 

치피는 275% 가정

 

각 스킬의 시전시간은

쉐닷: 1

라그: 1

레이지: 2

퓨리: 1.5

스매셔: 1

가정






실험 1.

쉐닷 쿨이 들어왔을 때, 급습 n 이상 쿨이면 쉐닷, 아니면 급습

급습은 레이지>퓨리>라그>스매셔 순


0개



1개



2개



3개



4개





급습 몇 개 이상 돌려놓고 쉐닷을 쓰느냐?

0~3개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었습니다.

모두 6600 에 근접한 DPS

 

하지만, 4개 모두 돌려놓고 쉐닷을 쓰는 사이클은 유의미하게 더 높은 DPS가 나왔습니다.

반복 실험해보니 7050~7090DPS

 

그 원인을 분석해보자면...

0~3개 돌려두고 쉐닷을 쓰는 경우, 모두 스킬 사용 횟수가 거의 동일한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4개 다 돌려두고 쉐닷을 쓰는 경우, 스킬 사용 횟수가 위의 0~3개와는 확연히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0~3개 쿨이 돌고 있느냐?” = 거의 대부분의 상황에 0~3개가 돌고 있다.

= 사실상 쿨마다 쉐닷을 쓰는 것

 

 

4개 다 돌리고 쉐닷을 쓰느냐 vs 쿨마다 쉐닷을 쓰느냐

보다는 어떤 스킬의 쿨이 돌고 있느냐? 가 더 중요한게 아닐까? 라는 의문




실험2.

급습 스킬을 사용하는 우선 순위

쉐닷은 급습 2개 이상 쿨일 때 사용 하도록 설정

 

크리티컬로 편차가 생기는게 불편해서 크리는 딜 기댓값 적용으로 변경

라그, 레이지 = x2.75

퓨리, 스매셔 = x2.05





실험1. 도 적용해보자




실험1에서 한것과 마찬가지로 0~3개 는 의미 없음

4개 다 돌리고 쉐닷을 쓰느냐 vs 쿨마다 쉐닷을 쓰느냐 차이

 

대부분의 경우 4개 다 쓰고 쉐닷 돌리는게 우세

 


결론:

 

급습 4개 다 굴리고 쉐닷인 경우

* 라그 > (레이지 or 퓨리) > 스매셔

 

쉐닷 쿨마다 굴릴 경우

* 스매셔 >라그 > (레이지 or 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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