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르 때 잠깐 러닝쓰고 다시 라바 쓰다가 이번주에 또다시 러닝으로 갈아타고 해봄
간단요약!!!!! 꼭 어떤걸 써라 강요하는 글은 아니에요
뭘 들더라도 잘 풀린 판은 밑줄 충분히 나옴니다
하브에서 써봤을 때 아무래도 사용감 때문에
라바랑 비슷하거나 관문에 따라 좀 더 우위라고 생각됨
쿨감 노드에 몰빵한다면 확실한 우위가 되겠지만
초각성기 노드를 찍어야하는 상황의 경우 이야기가 달라지죠... 그래도 대체로 라바보단 딜 더 넣는다는 게 함정
러닝으로 돌아본 제 소감은
2막 기준 1관문: 좋음 / 2관문: 딱 보통수준
(파티 1700+ 2페 블랙홀 2번에 넘어가는 파티
작성자 스펙은 즐로아 1808점 입니다.)
라바의 장점 한방딜이 좋고 빠른 시간안에 사이클을 다 욱여넣을 수 있어 점화에 맞춰 굴리기가 매끄럽지만
단점은 쿨이 너무 길다는거 이게 위에 장점을 다 묻어버림
러닝의 장점 쿨이 짧아 2점2러를 굴릴 수 있지만
단점은 짤패를 보면서 예측샷 느낌으로 사용해야 해서 그때그때 사이클을 유동적으로 바꿔야 하고,
투사체를 날려서 막타를 맞춰야만 온전히 딜을 뽑는 구조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짜증나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음
그 외에도 기믹이나 짤패 때문에 쿨이 밀릴 때가 있음
예를들어 초반에 빨리 딜몰이로 다 쑤셔넣고 기믹 안가고 다음 사이클까지 바로 돌릴 수 있으면
종말-해방-러닝-해일-인페
2사이클 전에 기믹이나 큰 짤패 한번정도 볼 것 같으면
종말-해방-해일-인페-러닝 이런식으로 굴렸음.
+점프하는 모션 개조트임 이거 때문에 스페 없으면 딜레이가 너무 불쾌함
러닝 쿨 밀리는 것도 속행룬or기믹이 언제 나와주냐에 따라
큰 삐걱거림 없이 복구할 수는 있음.
하브가 여기서 조금만 더 딜찍이 된다면 그냥 라바 러닝 중에 손에 맞는걸로 채용해도 무관할 거 같음
베히모스 같은 허수레이드는 무조건 러닝 채용할거 같고
하브는 좀 불쾌한거 참고 고점 노리려면 러닝, 안그러면 라바 채용할듯
허수로 비교해보는건 실전이랑 너무 다르니 패스
(도약3렙 찍고 점화 2사이클 정도로 짧게 번갈아 쳐봤을때,
대폭발 채용 라바=러닝 혹은 러닝이 약간 더 우세함)
러닝 채용하고 하브 다니시는 분들 후기점 알려주세요 다음주는 3렙 러닝으로 가보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