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포작 덜된건 양해좀.. 골드 그지임
1. 해우물(재빠손)-해그리기(재빠손)
(해우물 빠준줬으면 해그리기-해우물)
해우물 딜트포 준 이유는 막타터지는딜 짤딜로 꽤 쏠쏠함
2. 옹달샘 - 한획
앞서 깐 해우물 밟으며 q-w(꾹)
이거 옹달샘 어왕출현 실전성 떨어지는건맞는데 전 걍 쓸듯? 알카로도 이보크 잘만쓰고다녀서 괜춘
단죄를 해우물에 줘놨기때문에 이때 심판이 터질것임.
3. 두루미 - 범
앞서 말한 심판발동 -> 두루미범 2종 사용 후 각성기 사용하여 조우택틱 활용
4. 달그리기
까지 하면, 해우물 해그리기 버프가 딱 끝나있을거임
최대한 빡빡하게 돌리면 2초~2.5초정도 남아있음
그리고 다음 해우물 해그리기 돌아오면 똑같은 사이클 시작
[유물 정보]
2악몽 4지배
[보석 정보]
해우물 (홍)
해그리기 (홍)
옹달샘 (멸/홍)
한획 (멸/홍)
두루미 (멸/홍)
달그리기 (멸/홍)
범가르기 (멸)
-----------------
멸5 홍6 총 11개
[룬 정보]
단죄(전설) - 해우물
질풍(전설) - 해그리기
심판(전설) - 옹달샘
질풍(희귀) - 한획긋기
풍요(전설) - 범가르기
질풍(영웅) - 달그리기
질풍(영웅) - 올려치기
<검토해봐야할것>
해우물 재빠손 줘서 추후 10홍을 세팅한다 하더라도 12.05초 정도로 맞춰짐
그러면 결국 해우물(재빠손) 빌드가 해우물(빠준) 빌드에 비해
딜사이클 오프닝 부분에서 1초정도 지연되는 손해를 보게될텐데
느려터진 자벞모션덕에 이 1초가 유효한지 계속 생각중
1.오히려 느린 해우물 모션으로 인해 실전에서 달그리기를 자벞시간 안에 넣을수있는지 없는지 판단
2.느린 모션으로 인해 자벞이 끊길 일은 없는지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