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서사있는 이야기를 좋아해서 눈가루님, 로네다 등등 즐겁긴 했지만 이번 더퍼스트 탑텐은 씁쓸하네요.
별 생각없이 들어온 시즌 3 + '저스트가드 G키'.
저가가 들어오면서 이거 도화가 저격 패치인가? 라고 개인적으로 생각 했었는데 결국에는 몇만명이 다 보는 앞에서 힐구슬 먹으려다 헛저가 나가는 똥꼬쇼까지 나오는 일이 있었죠.
개인이 겪은 여러 야랄들도 많을거고 탑10에 도전하셨던 도화가분들도 많이 아쉬우실거라 생각하니 착잡하기도 하네요.
마지막까지 도화가를 빛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탑10 도화가0명인게 실력이 구지다 등등 억까하는 짱깨여론조작분탕충들이 많더라고요.
솔직히 신경쓸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만약 한국인이었다면 본인들이 탑10스펙만들고 직접해본것도 아니고 당장 탑10 한 사람도 아니면서 실력 운운하는건 수준이 안타깝네요..
탑10하고 너 개못하잖아 는 WWE로 받아주겠지만요.
너는 뭐 얼마나 잘하냐 하신다면 서브겜인만큼 1관 500파훼다니는 정도의 수준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쉬운건 아쉬운거고 지나간 일은 지나간거니까 각자가 목표로하는 로스트아크 하셨으면 좋겠고 떠나시는 분들은 그동안 같은 게임 같은캐릭 해주셔서 고마웠고 고생하셨다 말씀드리고 싶네요.
스마게(새77I)님들.
결과는 만족하셨는지요.
본인들이 그렇게 좋아하시는 '지표' 가 나왔는데도 인구수 2위 클래스를 참 고의적으로 방치하시는게 맞는건가요.
서폿은 건들기 무섭다. << 그냥 발키리 출시하지말고 대대적인 개편하시지 그랬어요.
친창 1720+ 도화가 7분들중에 2분 남았어요.
그마저도 한분은 더퍼 칭호만 따고 접으실거라네요.
버프해라 공깍줘라 이딴거 솔직히 필요없다고 생각하거든요.
내가 좋아하는 캐릭 내가 메인으로 플레이 하는 캐릭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불쾌해지는데 이게 진짜 옳은건가요?
이게 로스트아크가 추구하는 방향성이라면 정말 안타깝네요.
그냥 직변권 내세요.
핑계대지마시고요.
유저들 고통받는거 즐기시나;;
나름 메이저 게임이라고 볼 수도 있는 게임이 본적도 없는 운영을 하셔서 놀랍긴합니다.
축제. 잘. 즐겼습니다.
더퍼 칭호나 따러 가보겠습니다.
도화가님들 화이팅.
다른 탑텐0인 클래스분들도 화이팅.
로진이신분들 모두 화이팅.
스마게(10새77I)님들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