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포드 개선으로 인해서
스킬트리를 고정으로 가져갈 이유가 사라졌습니다.
보통 많이 물어보는 질문이
"뭐 대신 뭐 가도 괜찮을까요?"
이건데 예전 트라이포드가 장비에 묶여있을때는 스킬 트리를 바꾸기가 쉽지 않아서
뭘 포기하는대신에 뭘 챙기자 이런식으로 설명을 하며 스킬트리를 챙겼지만
지금은 각 레이드마다 좋은스킬들이 있기때문에 고정으로 들고간다는 느낌보단 유동적으로 가면됩니다
언제나 그래왔듯 전 극신환각 간 기준
베이스


치적 무력화 단심

(치신반반이면 채용)
무력화를 빡세게 가져가야될때
(우리파티원 무력화가 별로다 아브2관, 4관, 5관, 6관 / 카양겔 넬라시아 / 쿠크 3관 / 비아 1관 3관 / 발탄 1관)

(뇌진탕) > 위 베이스 7개 스킬인데 나머지 1자리에 뙤약볕 추가
낙사 혹은 즉사급 대미지 패턴이 존재
아브 2관 내부간다(아드로핀 든다)
(아브 4관 6관 / 카양겔 / 발탄 2관)

212 > 데미지가 나쁘지 않아서 모든게 쿨일때 한번씩 써도 ok

231 > 기절
딜각 잡기 쉬운 레이드에 왔다
(아브 1관 2관(외부) 3관 4관(포지션 잘잡으면 진짜 하루종일 딜가능) / 카양겔 넬라 1네임드 / 비아 3관 / 그외)

133 2기 4역으로 변신

4역이 부담되면 몰치 재빠손
오 서폿이 없다 or 트라이 팟이다

대신에

채용 122

212
마나 딸리는데 음식은 먹기싫다

대신에

212 단죄or심판
부파가 더 필요할듯?

212
하누간다

122 (역류를 추가할수 있지만 40스택 쌓으면 베이스 3역이 딱딱 맞게 돌아감)
카던돈다 or 큐브돈다

111

211(위 두스킬로 정리 가능 속행)
트포작을 다 해줄수 없다고 말이 나올 수도 있는데
카던돌면서 나오는 5짜리 그냥 무슨 트포던 계~속 전승하십시오
이제 도감화가 되어서 모코코 내실 모으듯이 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