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풍기상 배럭으로 키우는 중인데 족쇄 상관없이 온 몸 비틀어서 이론상 최고점 딜링 뽑는 맛을 좋아해서 앜패 되기 전에는 6지배 1기3역했었습니다 앜패 열리고 나서는 그시절 비버마스터마냥 스킬트리도 앜패도 가지각색이고 뭐가 이론상 이게 최고점이다 그런거도 없어서 좋게 말하면 세팅이 자유롭고 뭘로 해도 큰차이가 없다인지 나쁘게 말해서 어떤거 하든 결국 거기서 거기다 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음돌 기상 입식 기상 (뭉가는 고점은 아닌데 영수증보는거 같음...) 1기 2역 1기 3역 2기 3역 등등... 너무 종류가 많아서 뭐가 고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제 나름대로 플레이 스타일이랑 스킬트리 짜봤는데 2기 4역 음돌 기상으로 공이속 노만찬 노갈망 기준 120퍼 맞추면 만찬 + 갈망으로 13퍼 먹어서 133퍼, 아덴 공이속 12퍼로 145퍼, 펼치기 2트포 이속 30퍼 증가 찍고 펼치기 쓰면 공속 145 이속 175퍼로 5+35퍼 총 40퍼 오버로 풀효율 나게 특성비 찍고 부족한 쿨감은 진화 2티어 끝마 1 한돌1 3티어는 무마 2찍으면 저는 아드 전각 기준 치적 80퍼 나옵니다 유각이랑 한돌을 예감으로 돌리면 90퍼 치적도 나옵니다 이 상태에서
스킬트리 2기 4역으로 핵심은 아덴기 안에 칼바 바송 (+1640에후 초각성스킬, x키)를 넣고 자기적으로 아덴을 끄고
기 역 시너지 기 역 기 기 스킬 쓰면 수라마냥 질풍 직각효과에 있는 아덴 12퍼 총 6번 72퍼는 확정으로 못맞춰도 먹고 나머지 28퍼는 소돌이랑 시너지, 섭딜기인 회걸 휘몰로 체워지는 방식으로 아덴 100퍼랑 칼바 바송쿨 딱 돌아서 약간 폭주 아덴처럼 쓰는 트리 함 만들어봤는데 어떨까요? 스킬쿨 누수 없이 돌아간다는 가정하에 2기 4역이 고점이 높을거 같아서 짜봤습니다 휘몰은 1트포 재빠 없음 좀 답답하고 경면 없어서 그냥 재빠주고 같은 사이클 돌려도 아덴은 차니까 2기 3역도 될거 같구요 단점은 싹쓸이 없어지는거 땜에 무력이 약해지는 정도? 솔직히 싹쓸도 막타 딜비중 좀 있구 그래서 빼고 이런식으로 써볼라하는데 컨트롤 어려운거 괜찮은데 쓸 만할지 평가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