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었는데 배럭은 이거 젬작하는것도 벽인듯
예상 = 공속*질풍룬*별코어시전속도증가
공속 100% 시전시간 = X면,
공속 140% 별코어 전설질풍의 시전 시간 = X/(1.4*1.14*1.2) 인셈
아크그리드 유무로 시전속도 1.2배=시전시간이 0.833배 차이나는지 체크
공속 140% 기준, 쿨타임 이펙트~후딜후 이동시작시간 체크
인겜 120프레임정도(전체창이라 1%가끔 튀고 보통 100) 240FPS 녹화로 2프렘단위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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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X=공속100% 노질풍 노코어 3종
질풍검
1.863초 = 약 447/240프렘
거돌
2.311초 = 약 553/240프렘
화움
2.451초 = 약 588/240프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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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인 거돌을 예측해보면
풀공속 전설질풍이면
2.311/(1.4*1.14)=약 1.45초가 목표 (1.448)
강풍일섬까지달면
2.311/(1.4*1.14*1.2)=약 1.21초가 목표 (1.206, 로아식 0.05 단위컷이 적용된다면 1.25)
반응속도상 체감인지되는게 평균 250±50쯤이라 생각하면, 0.24초 차이라 겨우 인지되는정도. =심판에 여유 체감은 있지만, 핑차이로도 쉽게 뒤집히는 이득(별코어간 밸류는 바송시전시간쪽이 더 좋아보인 이유)
거돌 공속140% 전설질풍14%
1.44초 = 약 346/240프렘
1.448초 = 약 348/240프렘
오차율 0.1% 언저리, 인겜 프렘이 더낮은거랑 반속오차정도
거돌 공속140% 전설질풍14% 코어20%
1.208초 = 약 290/240프렘
1.227초 = 약 295/240프렘
오차율 0.6% 반속오차가 커진듯?
예측대로 0.22~0.24초 가량 빨라짐
오차율1%내니까, 공속 계산식자체는 예상과 동일하다고 결론내림. 역시 슈홀캐처럼 시전시간 없는 모션에 공속에 따른 0.05초 단위락은 없는듯
즉 (공속100% 시전시간)/(공속*각인*트포*룬*코어=최종 시전시간 이 맞음
질검이면 0.973초
거돌이면 1.21초
화움이면 1.28초
이러면 화움이 후딜포함해도 기존 거돌보다 짧아서 피면겸으로 쓸만한듯. 사거리대신 피면시간+전범위 느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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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공속140% 전설질풍14% 기준 칼바코어유무차이
시작타이밍은 대충 맞춰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