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로틴 시너스는 25% 가량의 데미지 감소 정상 적용 을 확인했습니다.
길 시 길 시(아더) = 21.58 입니다.
3. 전설 이계의 지배자를 추가합니다. (아더 + 이지)
피날레 22.39억 -> 22.80억 -> 22.96
길로틴 7.60억 -> 5.84 -> 6.52(6.84)
시너스 6.60억 -> 4.95 -> 5.93(6.22)
베스티지 4.50억 -> 4.64 -> 4.66
아스타로스 1.55억 -> 1.59 -> 1.56
글러트니 0.74억 -> 0.74 -> 0.74
길로틴과 시너스의 데미지가 11.64%, 19.8% 상승하였습니다.
이계의 지배자 17P의 옵션은 길 시 이계의 지배자 트포 적용 시 5% / 7% 딜증입니다.
해당 옵션이 없는 상태이며
해당 옵션 적용 가정시 값은 괄호 안에 표기
위와 마찬가지로 그럼
평범한 상태에서의 딜과 비교해봅시다.
기본 상태의 딜량을 아더 +이지(전설14) 부터 확실히 역전합니다.
다만 딜 상승 폭은 사신화 1 사이클 기준 길시길피 2~ 길시길시 7% 입니다.
4. 아더 이계 이계
아더 이계 이계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이계의 힘에는 딜 증가 옵션은 없으니
사실 위의 길 시 길 시 사이클을 확립시켜주는 용도에 불과합니다
젬이 추가적용되면서 딜량이 1~4% 정도까지 상승한 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하지만 일단 특별히 변화는 없다고 보고 넘어가겠습니다.
5. 망발 + 이계 + 이지
아더 디멘션이 빠지면서 데미지가 상승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만월의
베 길 소 베 사이클 -> 길시 아글 길시
변경 시 아더디멘션의 딜감이 사라지고, 이지의 딜량 증가는 받아서
해당 사이클은 무려 65% 의 딜량 차이를 보입니다.
길피 베소 (길시길피) -> 길시 아글 길피 사이클의 경우는
29% 의 딜량 상승을 보입니다.
6. 망발 이계 빙의
마지막으로 망발 이계 빙의 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약간의 추가적인 위의 이지 대비로 공격력 2레벨 0.07%가 추가됩니다.
망발 이계 빙의 비교값입니다.
망자 이계 이계와 비교시
11~17%의 길 시 데미지 감소가 있으나
아스 글러의 데미지가 크게 상승
아더 이계 이계와 비교시에는
딜감소 패널티가 없는 것으로 20% 10% 의 데미지 상승
+ 망자 2개의 상승으로
망이빙 세팅이 아이이 대비 압도적 상위호환임을 볼 수 있습니다.
망발 이계 빙의 세팅도 망발 이계 이지와 마찬가지로
기본 세팅 대비로 매우 큰 차이를 갖고 있으며
두 세팅의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이론상의 최고 포텐셜은 망발 이계 이지 로 길시 길시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계의 지배자 쿨증 패널티 때문에 길시 아글 길시는 어려움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길시 아글 베베
길피아글 시베 로 계산을 해본다면
딜 포텐셜이 꽤 크게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7. 결론
영속자는 제가 없어서 비교하진 않았는데
데미지 포텐셜의 경향 자체는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7-1. 망발은 고정으로 사용하고
가진대로, 취향대로 이계 or 영속자를 채용하고
본인이 아스 글러를 쓰는데 어색하지 않고
이 시간확보로 길시 아글 길시 가 어색하지 않다면 망X빙 을 사용하면 되고
직접 망 이 이를 사용해보니
길시 아글 길시 가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면 망이이로 최고점을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7-2. 저는 개인적으로 지속딜링 포텐셜에서
길로틴 시너스보다는 사용횟수가 높은 아스 글러 데미지도 상승하는
빙의를 계속 사용할 것 같네요
7-3. 코어 변경만을 감안한 딜링 포텐셜차이고
각인의 변경, 아크패시브 마나용광로 -> 뭉가 로 변경하는 등 세팅 변경을 통한 딜 상승은
고려하지 않았기때문에 실제 포텐셜 차이는 위의 사이클 비교보다 더 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