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광사부 보석 질문있습니다

뿅쾅
조회: 862
2026-04-17 17:37:09
현재 길시베 8겁 / 리탈 7겁
리탈제외한 살귀스킬, 베스티지 8작 / 리탈 7작, 길시 7작

이렇게 보석 끼고있습니다.
질문 2개있습니다
1. 원래 러스트네일 8작 사용하다 고점은 베스티지 작열이래서 바꿔줬는데 이럴경우 깡사신스킬을 더 자주 털어주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러스트네일 작열이 없어지는건데 실전에서 주의해야할 점이 있을까요?
2. 보석을 올 8겁작을 하는게 나을까요? 지금 남은게 리탈겁작, 길시 8작 남았는데 올릴 메리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베스티지 8작도 유지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7작만껴도 성능이 나오니 다른쪽으로 배치하는게 나을지도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