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불편한 조작 이거 완전 만월이긴 한 듯

아잉우잉21
댓글: 8 개
조회: 1792
2026-04-20 13:37:09
어떻게 2사 1피 하려면
스킬 사이사이 효율적으로 속행 스킬을 계속 써야 함?
그렇다고 2사 1피 안 하면 데피 쿨유효 박살나서 딜도 약한데

사신화 시 데피 쿨초도 물론 좋지만
한 데피 쿨 60초로 맞춰주면 그래도 딜 꽤 오를 듯?
그냥 건드리기는 좀 그러니까 도약에서 렙 당 4초 빼는 거 추가했으면 좋겠음
그리고 소울 드레인 16초로 맞춰주면
불쾌감 꽤 줄어들 거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