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이 연구하고 계시는 분 있나요...?

그노에이
댓글: 9 개
조회: 1828
2026-04-22 21:58:50
기다리는 분들은 꽤 보이는데 연구 자체에 대한 글이 없는 건,
과연 연구를 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자체가 궁금해졌습니다...
(사실 이번 상향패치가 구조개선이 아닌, 단순 딜상향이라 사이클이 달라지거나 한 게 전혀 없어서 연구글이 나올게 있나 싶기도 합니다. 그래서 따로 연구 안하시는 거 같다 라는 생각도 있음.)

혹시나 따로 없다면 이전에 써놓은 글 다듬어서 재업해드리겠습니당
(사실 연구한 다른 분들거 참고해보면서 제 빌드랑 비교하면서 고점찾아보려고 가만히 있기도 했는데, 아이이 연구가 단 하나도 올라오지 않아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