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딱 하나만 해주면 진짜 완벽한데

마늘기름빵
댓글: 1 개
조회: 1311
2026-04-23 11:29:13


사신화 진입할 때 망자 스킬 쿨 50퍼 감소나 쿨 초기화


사신화 끝날 때 데스오더 똥꼬쇼 하는 것도

억지로 데스오더 쿨 기다렸다 베스티지 2번 쓰는 것도

결국엔 사신화 진입할 때 아글 쿨이 돌아와야 하니까 그런거잖슴?


그러니까 사신화 진입할 때 망자 스킬 쿨 감소나 초기화 넣어주면 딱 좋을듯

수치 조정은 좀 들어갈 수도 있긴 한데... 이러면 고점 낮아진다고 안 좋아하실려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