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무리 해봐도 실전성이 너무 떨어지는데

아이콘 Clau
조회: 868
2026-04-23 08:43:41
사신화 하고 빡빡하게 스킬 8~9개 우겨넣기

허수로 쳐도 사신화시간이 거의 다 끝날때쯤인데 흠..

아 뭐 지딜로 변했다 개념으로 생각하고 하기에는 여전히 망자 2사이클로 아덴채우는게 모순이있고

아더디멘션 쓰자니 뎀감 없어졌어도 체급이 별로고 베스티지 없으니 파괴도 구려지고

찝찝함만 남은 밸패인듯한 느낌..가려운데를 전혀 긁어주지 않았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