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확실히 쎄네

권만점처
댓글: 1 개
조회: 1603
2026-04-25 01:34:21
2고대 광사부에서 0고대 망소빙 가면 400점 떨어지는데도 불구하고 허수 DPS는 일단 망소빙이 높았습니다

동스펙이라면 DPS는 망소빙이 압도할 것으로 보이고요


레이드는 다 빼버리는바람에 아직 못돌아봤지만 가토 돌아본 결과? 공이속 높고 망자스킬 시전속도도 빨라서 매우 쾌적했어요

다른건 모르겠는데 시너스 2아글 셋팅 하면 실전성도 나쁘지 않을것같은데
삑날시 아글 과감하게 아덴 복구용으로 쓰고 사신화 1아글로 빠르게 턴다던지
사이클 자체는 어렵지 않아서 복구 센스정도 익혀서 깎으면 할만할듯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