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래영수 지금까지 해본 것 중에 저는 이게 맞네요

아이콘 망령
댓글: 6 개
조회: 1663
2026-04-25 10:35:57
그냥 참고용으로 올려용!

보석 10겁작 기준

진화
금주2 끝마1
무마2
회심,분쇄 -> 달인 대체 가능
마용2

깨달음
메인노드 만랩
서브노드 영혼길잡이 2

기존 래영이랑 동일, 베스티지를 풍요를 줘봤는데 풍요를 줘도 애매하게 한틱정도 글러트니 만큼의 사신화가 남아서 그냥 속행이 낫다고 판단

장점: 우선 베스티지 강일로 인해 기존 래영이에 비해 아덴 수급이 잘 되고
사신화 터는시간이 3~4초정도로 엄청 단축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쎈 영혼의 길잡이가 맞는 것 같아요,
또한 10작기준 사신화에서 베길소베 할 때 애매하게 1초정도를 기다려야 하는데, 끝마, 무마를 주면 기다리는 시간이 없어짐, 그냥 베스티지 시작으로 자유롭게 털고 나올 수 있음

단점: 치적이 낮음, 딜 뽕맛이 없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