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으로 바라는 망소빙 개선점들이 있을까요?

아이콘 머인샤스켓
댓글: 15 개
조회: 1153
2026-04-26 00:16:31
밸패후 1~2주는 그래도 조금씩 건드려주긴 하니까 하시면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들을 공유했으면 좋겠어요.
당장 생각나는건

1. 베스티지 지점화 (잔재 z처럼)
 ->제자리 무력+딜링이 필요한 레이드가 많아서 가장 최우선적으로 받아야할 개선이라고 생각해요. 헤드 돌리는 것 때문에 생기는 안 좋은 인식 때문에라도 필요하고 강일 후폭풍의 경우 붙어서 뒤로 치면 안 맞기때문에 꼭 받았으면 합니다

2. 글러트니 헤드삭제, 스택화 (여분 남겨서 카운터 칠수 있게)
 -> 당장 보면 헤드삭제는 너프이지만 타대직업에 뜬금없이 있는 헤드백 스킬들은 팔찌밸류도 구리게 만든다고 생각해요 + 벌써부터 자게에 노카운터 만월이라는 소리 들리고 있어서 당장은 문제 없어도 여름에 기믹 중요한 빡센 레이드 나오고 그때 오구하면 레이드 시들시들해질때나 개선해줄 것 같아요
or 루나틱 스택+ 카운터화

3. 데스오더 단타 경면
 - > 해줘...

4. 망자스킬 아덴수급량 증가 정도가 있겠네요
-> 모든 직업들을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아덴 채우는 직업들에 스페어가 있는데 지금 망소빙은 스페어가 없습니다. 소드 아덴수급량을 늘려서 오더를 스페어로 쓸 수 있게만 해줘도 참 좋을 걱 같아요.
지금 구조로는 사신화 종료 타이밍에 데스오더가 필순데 -> 이게 사이클의 유연함을 너무 잡아먹는 것 같아요

5. 만월공통 사신화시 데피쿨감 or 쿨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