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제 원정대 6회제한 진짜로 풀어도되는거 아님?

아이콘 사운드홀릭
댓글: 7 개
조회: 214
2026-06-25 15:59:05
하위레이드 귀골50%도 있고 이거아니더라도
7번째캐릭부턴 귀골100%로 하면되니 쌀먹이 생길일도 없잖고
클골을 100% 귀골로받으면 버스비를 못내니 버스로 난리 날 일도없고
(나이스30캐릭 쌀세팅 보석뻥투력 무한버스돌리기는 좀 두렵긴하네)
7+부턴 얘네도 자급자족 하면서 스스로 성장할 수 있게되니 얼마나 좋아
옛날처럼 유통골드 무한생성일때나 6회제한이 납득이갔던거지 지금은 충분히 다시 풀만한거 아닌가
슈모익만 오지게뿌리면 뭐해 키울 자리가 없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