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카드 속성덱 설정 질문있음

아이콘 쮸리링
댓글: 5 개
조회: 105
2026-06-27 00:52:56
카드 속성덱 설정해두면 속성에 맞춰서 카드가 바뀌잖아 

근데 카드 정보창에서 카드 안바뀌고 계속 남바절이면 속성덱 잘못 설정한게 맞지않나 ??

4막 2관에서 계속 남바절끼고있길래 카드 바꾸라니까 속성덱 설정해두면 카드 안바껴도 화바절로

적용되는거라고 우기는 사람이 방금 있었는데 도감화처럼 된게 아니지 않나 ??

내가 잘못알고있는건가 카드 자동으로 안바뀌어도 속성덱이 적용되고있는거임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