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111 온몸 비틀기 마개조 딜 사이클

지켜주세요
댓글: 12 개
조회: 5096
2025-12-25 13:21:08


반 정도 정신 놓고 만든 빌드

쓰러스트 + 길로틴 빌드랑 DPS는 거의 비슷합니다

플레임에 시너지를 넣고 임페일을 딜 스킬로 쓰는 트리

장점은 쓰러스트가 없어서 돌진 스킬이 D 스킬로 국한됨

단점은 아덴 복구 능력 감소...

임페일 상 무력화 획득으로 쓰러스트보다 기믹 수행이나 지속 무력은 Good.


보석 배치나 스킬 레벨 상 퀘이크는 불가능...


------------------------------------

기존 3/5 리벤지 111 빌드 쓰시면 됩니다.

요거는 비틀었을 때 어디까지 비틀 수 있나 테스트해본 영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