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111이랑 222나 아덴차는 속도는 비슷한가요?

아이콘 괴물세마리
댓글: 9 개
조회: 1416
2025-12-25 13:59:44
아덴 터는 속도가 다른건가요?
딜타이밍때 아덴 없어서 채워야하는거 극혐해서 
아덴을 빨리채우거나 아덴 채우는 리스크 좀 적은걸로 하고싶은데
111은 인간폼일때 딜이 약한대신 변신하면 지딜을 오래하고
222는 인간폼일때 딜이 111보다 쎈 대신 변신하면 폭딜을 짧게박고 끄고
제가 이해한게 맞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