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뉴비 팔찌 뭐가 제일 괜찮은건지 도와주세요ㅠ

밤하랑
댓글: 3 개
조회: 912
2025-12-25 14:59:46
1700 이제 막 찍은 복귀유저입니다ㅠ 

챌익 팔찌 끼고 있는데 특화가 1802라서 약간 불편을 겪고 있어요! 

나락에서 얻은 팔찌들 마구 돌려봤는데 다 뭔가 애매해보여서요...ㅠ

뭐가 제일 끼고 다니기 괜찮은건지 알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팔찌]

[팔찌 1]


[팔찌 2]

[팔찌3]

[팔찌4]

[팔찌5]

[팔찌6]


Lv10 밤하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