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악세는 전용악세와 일반악세로 나뉘는데 전용악세는 캐릭터마다 1개씩 정해져있으며 아래 표시된 카드중에 같은카드 두장을 갈갈이하면 만들 수 있습니다.
아쿠아는 정리된 사진이 없어서 따로 정리했습니다.
전용악세는 풀돌풀렙을 하지 않을 경우 악세로 만들기가 가능한 위의 카드들에만 장착이 가능하고 풀돌풀렙을 해야 같은 캐릭의 다른카드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중에 쓰는 카드가 없고 다른 카드에 장착해서 쓰려면 저중에 같은카드 10장은 갈갈해야 쓸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용악세의 효과는 18캐릭 전부 패러미터업인데 조금씩 확률이나 시간이 다릅니다.
코토리 전용악세 풀렙의 효과입니다.
악세의 발동조건은 기본적으로 카드의 스킬이 안터졌을 경우에 발동합니다.
일반악세 같은 경우에는 9가지 종류에 노말 레어 슈레 쓰알 울레 순으로 등급이 나뉘는데 힐 3종류 판강 3종류 다른카드 속성p가져오는 싱크로 3종류가 있습니다.
판강은 귀걸이 반지 팔찌순으로 좋은데 울레 악세로 풀렙 만들어보니 시간은 같은데 확률차이가 난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걸로 봤을때는 1렙때 퍼센트 높은 악세가 풀렙일때도 성능이 좋은 것 같습니다.
힐악세중 1렙 확률이 젤높은 음표를 풀렙해보니 30퍼에 8힐이라는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악세 만드는 법은 카드 두장을 재료로 쓰면 악세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씰 주는 카드는 악세로 만들 때도 부이동할 때처럼 씰을 주니 부이동할 카드는 이제 악세로 바꾸는게 좋아보입니다. 같은 등급의 카드를 합성하면 거의 그 등급의 악세가 뜨고 쓰알 두개 같은 경우는 울악도 은근 잘뜨는것 같습니다.
악세 레벨 올릴때는 왠만하면 도시락을 이용해서 올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울레악세를 풀렙 만드는데 9800의 경험치가 필요한데 이걸 가장 효율적으로 올리는건 울레 4렙(6000)과 울레 3렙(4000)을 먹이면 바로 풀렙이 됩니다. 도시락인 울레 4렙을 만들때도 경험치가 1400이 필요한데 그냥 먹이기보다는 쓰알 3렙과 슈레 2렙 이런식으로 먹이면 조금이라도 이득을 챙길수 있습니다.
스코어리핏덱에서 판강악세 힐악세를 달고 플레이해본 결과 악세가 부스트를 먹는 상황이 발생하면서 점수가 많이 떨어집니다. 스코어리핏덱에서는 현재까지는 아무래도 악세가 별로인 것 같습니다.
공략글이 처음이라 좀 미숙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질문이나 빠진 부분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