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블래의 리턴에 대해서 적어드립니다.

미즈나레이
댓글: 4 개
조회: 990
2022-07-15 18:27:56
곰곰히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블래의 캔슬은 가장 비중 높은 것이 덬스캔슬이고 이건 차징 후 이동중에는 가드, 진힐라 실이나 다른 보스 똥 피하기, 검마 녹스 피하기, 검마 4페 구슬 피하기 등 미세 컨트롤이 가능한 요소로 리턴을 받고 있습니다. 이게 얼마나 좋은 리턴인지는 카벨이나, 스우부터 세게 느끼실겁니다.

제가 자게에 적은 것은 파티유틸 전부한 퓨딜로써의 실전딜 리턴입니다. 이건 정말 낮은게 맞거든요.

실전딜은 범위도 요소에 들어갑니다.
딜압축, 쿨타임 말고도요.

갠적으로 난이도에 대한 리턴은 덬스 이동기능과 짜잘한 유틸로 많이 리턴 됬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문제는 퓨딜로써의 실전딜입니다.

난이도에 대한 리턴을 원하시는 분이나 딜이 약해서 퓨딜로써의 리턴을 원하는 저나 결국 원하는 것은 같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딜압축, 쿨타임은 난이도와 전혀 관계 없는 겁니다.
이건 블래 뿐만 아니라 다른 암울한 직업도 똑같이 원하는 것입니다.

결국 결론적으로 난이도고 뭐고 그냥 안좋은거에요.

Lv0 미즈나레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