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스터리 코어 강화 방식의 문제점.
- 아델은 여러가지 스킬을 통해 딜을 넣는 방식으로 점유율이 골고루 퍼져있는데
테스트 서버에나온 마스터리 코어 방식은 오직 디바이드만 강화해서 타직업과
딜상승량이 현저하게 차이나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점유율이 높은 오더 스킬과 함께 디바이드를 강화해주세요.
오더의 단순 퍼뎀만 디바이드 처럼 올려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것도 힘들다면 강화 디바이드 자체 퍼뎀이라도 더 늘려주세요.
( 우클릭후에 '새탭으로 열기' 해주세요. )
2. 디바이드의 페더, 다이크 캔슬 오류
- 지금 현재 테스트 서버에서 기존에 가능했던 디바이드 사용 도중 페더, 다이크를 이용한
캔슬이 사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아델의 생존과도 직결된 문제여서 패치 부탁드립니다.
3. 강화 디바이드 아이콘 가시성
- 12초마다 작동하는 강화 디바이드는 쿨감 효과도 받으면서 데미지도 괜찮은데
정작 아이콘의 가시성이 좋지 않아서 이게 쿨이 돌았는지 안돌았는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은월의 진귀참 처럼 눈에 확 들어오도록 바꿔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디바이드 폰범위와 못생겨진 이펙트, 무성의한 6차 연출.
- 이번에 6차로 강화 디바이드가 들어오면서 이펙트 범위가 커지고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수려한 디바이드와 다르게 다소 투박해지고 뚱뚱해졌으며
커다란 이펙트에 비해 정작 스킬의 범위는 늘어나지 않아 이펙트와 타격범위가 따로 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 아델의 오리진 스킬인 마에스트로는 2번째 컷씬때 기본 일러는 가만히 있는채로
줌아웃 하기만 해서 무성의 하다는 의견, 아델의 머리가 신체에 비해 어색하게 커보이거나,
남자 아델의 자세가 이상하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그리고 컷신이 끝날때 무수히 많은 오더가 공격하는것처럼 연출되지만 정작 인게임 에서는
타격효과만 나와 어색해보입니다. 이는 타직업들도 마찬가지로 공유하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의견들을 반영해서 디바이드 이펙트 개선, 이펙트-스킬 범위 통일, 마에스트로 연출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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