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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 제로 마스터리 코어 생각

제로재미쪄
댓글: 1 개
조회: 1480
추천: 3
2024-12-09 10:48:31


어파스 : 엄청 쌔져서 콤보에서 주로 사용할 것 같아요. 불만x (ex.휠어휠어스)

스로윙 : 타수제한에 대한 불만은 딱히 없고 점샷이 가능한 스킬이라 패턴을 피하면서 쓸 것 같네요. 타수 제한이 안붙으면 오히려 족쇄가 된다고 생각해요. 타수제한 없었다면 지금 퍼뎀 그대로 설정했을 리도 당연히 없고

어스브 : 베타 콤보에 들어가면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휠브휠@로 시작할때 항상 보스 패턴에 대한 생각을 해야 하고 스킬 사용 중 버텝으로 피할 경우 높은 확률로 두번째 롤어 어시 증발, 베타 콤보는 휠어나 휠스가 편의성 측면에서도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휠어 버텝 휠어, 휠스 버텝 휠스 등) 어스브 이펙트가 멋있어서 쓰고싶은건 이해하지만 3타까지 있는 스킬 특성상 보스 운용에 좋은 스킬은 아닙니다.

윈윈스 : 이쪽이 좀 안좋은 것 같아요 윈윈스의 장점은 보스 패턴 피하면서 저점 높은 콤보를 넣기 쉽다는 건데(윈윈스 플썰 문피쉐 윈, 플썰 윈윈스 문피쉐윈 등) 문피쉐3의 경우에는 보스패턴 생각하면서 넣어야 하는 콤보라 알파 콤보를 넣을때 생각을 계속 해야할 것 같아요. 무릉에서 좋다는 장점이 있지만 무릉은 메인 콘텐츠는 아니니깐 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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