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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걍 기획이 직업 이해도가 없음

Dynamo
댓글: 4 개
조회: 1057
추천: 7
2024-12-10 03:14:12
오라블레이드는 이펙트만 바꾸고 버리는 픽이 맞음
그런데 버릴거면 그냥 화끈하게 버려야되는데 이상한 기능을 추가해서 혼동을 줌
왜 추가했냐? 그냥 무지성으로 넣은거임
이미 1,2차마코가 레블 + 120초마다 20초 이상 강제로 레블만 날려야하는 히어로는 짧쿨기 생기면 생길수록 손해인데 오블 충전형 이딴거 왜 줌? 누가보면 인팅 효과가 스칼 레업라 오블 일루전에 다터지는줄 알듯

인사이징은 진짜 시대를 역행하는 스킬임
지금 창섭이 체제에서 나오는 스킬 구조는 대부분 짧쿨기, 혹은 준극(60/90)을 기반으로 하는데
인사이징은 스킬 쿨타임도 없어서 플레이어가 시간을 가늠해서 써야함
당연히 쿨타임 기술이 아니니까 계수도 박살나있음 = 많이 쓰면 무조건 손해
진힐라도 칼로스 타이머도 게임에서 제공하는 시대가 왔는데 히어로는 60초 60초 이러고 있어야함
그냥 인사이징을 보스전에서 안쓰게 하는게 맞음
인사이징 효과를 스카링소드에 넣든 파택이랑 엮였으니 파택에 넣든 했어야함

요약하면
오블, 인사이징의 자체 스킬은 그냥 버리는 픽이었어야하고
마스터리 코어에 편입하면서 인사이징 디버프를 다른 스킬 효과에 넣었어야함
현실은? 오블은 이해 불가능한 충전형에 인사이징은 여전히 60초... 60초... 이러면서 써야한다는거

퓨리어스 엣지랑 파이널 어택은 그냥 최악임
그냥 파택VI를 내지를 말든지 걍 파택 개선하면 될걸 왜 퓨리어스 엣지를 내는건지 이해가 안감
아니면 퓨리어스 엣지를 파택 강화판으로 내든가 똑같은 추가타 기믹을 왜 3,4차마코로 쳐 분리를 하는건지?
물론 이해는 감 직업 많은데 한두개 날먹하고 싶었겠지 ㅇㅇ
근데 왜 날먹을 캐릭터 구조를 븅신으로 만들면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ㅇㅇ
사실 이것도 알고있음 게임을 해본적도 없고 본인들이 평생 할 일 없으니 발가락으로 만드는거 ㅇㅇ

결국 얘네들 만들어놓은거 보면

오블 - 안쓸 쓰레기 이쁘게 포장해줌
인사이징 - 울며 겨자먹기로 쓰는 쓰레기 이쁘게 포장해줌 2
발할라 - 이펙트 조금 바꾸고 계수 딸깍
퓨엣 - 파택 시즌2인데 파택에서 개선된 구조도 아니고 더 씹창남
파택 - 계수 딸깍

이게 말이 됨? 너희들이 이펙터임? 게임을 만들라고
이펙트 만들면 뭐해 캐릭터 구조가 개씹창이났는데 메이플이 무슨 이펙트 발사 시뮬레이터야?

Lv1 Dyna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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