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3건의 (2일차)
1. 건의 내용
■신규스킬 퓨어리스 엣지 구조 개선 및 퍼뎀증가 요구
■오라 블레이드Vl 줘도 쓰지않는 스킬의 효용성 개선요구
■인사이징Vl 의 매우 무의미한 스킬변화
■파이널 어택Vl 의 매우낮은 점유율 및 보스 우선타격 개선
2. 개선 내용
1. 퓨어리스 엣지
발할라, 인팅, 오리진 한정해서 2회 공격이 1회타격으로 간주 삭제를 강력하게 요청합니다.
지금 극딜때 순간적으로 6개까지 만들어지는건 확인했는데,
버그인지 무슨짓을해도 10스택이 안쌓입니다.
설령 10스택이 채워진다해도 너무 낮은 점유율(3~4%)이 더 큰 문제입니다.
논타겟팅이라 이동이 잦은 보스에겐 딜누수도 매우심하고 전반적으로 기형적인 구조의 스킬입니다.
2. 오라 블레이드Vl
메이플 게임 특성상 2번이 아닌 3번을 따다닥 연타를 해야하는데, 조작감이 매우 불쾌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쓰지않는 스킬입니다. 솔 야누스 시대에 사냥에서도 버림받은스킬입니다.
신규 마코 파이널블레이드 쓸시간에 레이징블로우 한번더 쓰는게 더쌥니다.
인레이지상태에서 패시브로 나가게하거나, 퍼뎀을 늘리면서 한번에 2번이 나가게 되야합니다.
3. 인사이징 Vl
이 스킬이야말로 디버프 외엔 전혀 쓰지않는 스킬입니다.
또한 사냥에서도 외면받는 스킬입니다. 아시잖아요 개발자님들...
60초간 데미지11% 디버프를 신경쓰기에도 너무 부정적인 경험이라 생각합니다.
강화된 인사이징도 디버프 수치가 같네요?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차라리 데미지11%를 다른 패시브스킬에 옮겨주시고 인사이징을 삭제해주세요.
4. 파이널 어택 Vl
보스 우선 타격 기능 추가 또는 최대 타격 가능한 몬스터 수 증가
현재 파이널 어택은 보스 외 몬스터를 타격해 딜 손실이 발생합니다.
보스 우선 타격 기능이나 타격 몬스터 수 증가가 필요합니다.
온전히 히트가 된다해도 점유율이 매우매우 낮습니다.
인레이지를 켰을때 공격대상이 1/3로 감소되는걸 감안해주세요.
현재 메이플 히어로 고스펙 유저분들이 하나둘씩 떠나거나 마음이 꺾이고있는 상황입니다.
특출난거없어도 그냥 약하지만 무난한평으로 즐겨왔으나,
이제는 개발자들이 손놓은직업이구나 라는생각이 드는때가 온거같습니다.
최하위권 직업들은 도대체 무얼위해 존재하나요?
누군가는 꼴등을 해야하기에 존재하는직업인가요?
왜 이런 말도안되는 간극으로 재미를 감소시키시는겁니까....
썪은 동아줄붙잡듯 저철하게 부여매고있습니다.
부디 목소리를 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