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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래스터] 캐릭터는 해보지도 않고 징징대는거만 쳐들으니까

잇비
댓글: 14 개
조회: 1207
추천: 9
2025-08-18 11:56:17
아~ 얘기 들어보니까 블래스터라는 캐릭터가 구조상 컨트롤이 ㅈㄴ 어렵구나~

스트리머나 다른 애들 호기롭게 도전했다가 못하겠다고 ㅈㅈ 치는거 보고

아~ 블래스터의 조작감때문에 뉴비들도 못하는거구나! 이ㅈㄹ 했을거 진짜 역겹네

아무리 블래스터가 16년도에 만들어진 캐릭이라고 해도 시발 이건 아니지
뭐 구조적으로 아예 플레이를 못했으면 나도 말을 안하지
이미 잘 쓰고 있던걸 입문자들이 '나 이거 너무 어려워서 못하겠어요 ㅠㅠ 구조개선좀!!!'
이ㅈㄹ하는걸 곧이곧대로 쳐 패치한것도 아니꼬운데
이번에 패치하고 뭐 손가락 개병신들도 할 수 있는 직업이 됐음?
아니? 눌러야할 키보드 개수 그대로에 원래 능동적으로 쓰라고 만든 이동기는 이제 단순한 자신의 스킬 후딜 끊기용 스킬로 전락해버림

당장에 스우 해보면 알거임
기존 블래 유저들은 매그팡캔슬 하면서 스우가 밀격하는거 보고
'아 밀격 덬슬로 피해야 하나 해머스매쉬로 가드할까'
이 생각 하면서 손은 매그팡 하고 있음 
근데 시발 이번 패치로 그게 불가능해짐 능동적으로 내가 이동에 써야할지, 가드에 써야할지 선택하고 판단 할 수 있었던게 차징 시스템이었으니까 시발 

해매팡때도 ㅈㄴ ㅈ같았던게
갑자기 와서는 '님들님들, 여태까지 더킹이랑 스웨이 캔슬 힘드셨죠? 이제 해머스매쉬로 캔슬하세요!'
이ㅈㄹ하면서 갑자기 해머 장판삭제 + 데미지를 올려줌
근데 시발 캐릭터 구조상 
매그팡(딜링기) -> 더킹or스웨이(이동기) -> 점프
이런 형식으로 딜 넣는 구조였는데
매그팡(딜링기) -> 해머스매쉬(딜링기) -> 더킹or스웨이 (해머스매쉬 후딜레이 끊어야 함) -> 점프
니들이 시발 바뀐 해머스매쉬 넣어서 플레이 하라며?
3,4차 마코 보여줬을때 호기롭게 해매팡하던 QA는 뭐였던거임? 걔도 의도하지 않고 나댄거임 그럼?
그래놓고 시발 유저들이 해머스매쉬 연구하고 깎고 있으니까 느닷없이 와서는
'아 해머스매쉬 좀 ㅈㄴ 쌔네요? 안되겠다 너프 ^^'
이 개짓거리 시발 대체 몇번째냐

정확히 3번째다 아니 그 이상일지도 모르지
운영진들이 글 읽고 있는거 잘 알고 있다 안그러고는 벙버를 버브랑 발칸에 묻게끔 패치도 안했을테니까.

내가 원하는건 단 한가지다.
시발 모르면 제발 개선사항이라도 올려주는 것만 좀 개선해라 시발 좀
밸런스패치 우선순위 아니다 라면서 뻐팅기던 반년동안 직업 직접 키워보면서 해봤으면 이딴 개병신 패치를 할 수가 없다
아니, 직업 걍 딸깍으로 260만들고, 템도 운영자 권한으로 뽑아서 테스트 해봤을거 아냐?
걍 캐릭터 이해도가 개떨어지고 하지도 못하면서 호기롭게 패치 하는게 ㅈㄴ 아니꼬움 ㅅㅂ

Lv5 잇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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