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오랜만에 다시 하는데 많이 바꼈네요.. 이 방법맞나요?

아이콘 신혼
조회: 82
2026-06-27 01:04:36
1 )
극딜 시퀀스 : 에픽 - 그여축 - 매직서킷 - 리스토어 - 인피 - 바오스 - 스톰 - 리레 - 엔버
   준극 시퀀스 : 엔버 - 스톰 + @

2 ) 
오리진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고 오리진 쓰고 평딜하다가 게블?
2분극딜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고 반복
준극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기
평딜땐 테리토리 깔면서 게블 쿨돌때마다 쓰기

뭔가 많이 바껴서 헷갈리네요... 제가 알던건 오더 죽거나 페이지 넘어가면 초기화되고

시퀀스에 원래 스톰이 들어갔었나..? 그리고 리스토어에서 이제 공짜로 2개도 주고 많이 바뀐거같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