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어벤져] 데벤저 유입입니다

은월제드유저
조회: 48
2026-06-27 02:40:00
현재 챌섭에서 데벤저 키우는중인데 진짜 여러모로 재밌긴 재밌는데 불합리하다고 느껴지는 직업이네요
최종데미지 10퍼를 받고 피격뎀 25퍼를 받고(상시)
스킬 코스트도 HP라서 피 없으면 극딜버프도 못 써서 급하게 블피쓰든 오버로드써서 피 채우고 버프 올리든 하는 경우도 많았고 특히 하드 루윌에서 지옥이네요…맵 패턴 조금만 맞아도 죽어버리고 그렇다고 30프렌지로 쓰자니 평딜도 애매해져서 어떻게든 딜 더 넣으려고 29프렌지로 보스패턴을 돌진기로 피해가며 엑큐쓰고 실체 던지고 반복을해도 여자친구가 하는 레테 이딕트 딸깍 두번에 제 딜을 넘어버리는 이 지경을 보고 본캐이신분들을 존경하게 됐습니다…
심지어 6차 오리진 포함 극딜도 레테한테 밀리는걸 보고 저런 딸깍 직업한테 딜도 따이는데 상시 레투다는 너무하다고도 싶다가 직업 컨셉, 프렌지 키고 엑큐 실체로 비비며 딜 욱여넣는 평딜 이런게 또 맘에 들어서 접지는 않고 꾸준히 키워서 본캐인 키네를 부캐로 데벤을 본캐로 할 것 같아요

해보기 전에는 피관리 뭐 있겠나 그냥 하면되지라고 생각했는데 어이없게 죽는 경우들을 경험하고 그러니 구조적으로 참 엿같다고 다시 한번 느낍니다

그리고 심지어 재획중에 갑자기 죽어버리는걸 보고 물봉몹한테 뒤진건지 뭔지도 모르겠는 이 상황이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캐이신분들 항상 존경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뒤를 따라가겠습니다!

Lv11 은월제드유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