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아델 너무 재밌어 형들

롤한판만
조회: 68
2026-06-27 03:23:35
저번 렌뚜기 챌섭시즌 렌키우면서 메이플시작했는데 280하고 접음 {너무 재미가없어서)
이번에 챌섭또 하길래 해방만 해볼까하고 직업찾던중 팡이요 보고 아델함{전체2위가하니까 이유가있을거같아서)

결론은 진짜 졸라 재밌다.
처음엔 렌하다가 하니 진짜 어렵고 조작감도 뭔가 이상하고 이게뭔가싶었는데 
보스하나하나 잡다보니 진심 렌하면서는 전혀 느껴보지못한 성취감이 느껴짐 ㅋㅋㅋㅋㅋ
렌은 그냥 딸깍하고 꾹 누르고 패턴피하는게 전부였는데
아델은 렌보다 누를것도 많고 유틸종류도 다양해서 같은보스를 잡아도 상황이 다다름 ㅋㅋㅋㅋㅋ
매번 새롭게 보스잡는 기분들어서 너무 재밌다. 
카데나나 블래스터, 칼리는 엄두가 안나서 못하지만 내가 이렇게 보스 빨리 잡아나가는거보니 체급도 좋아보임 ㅎㅎㅎ
물론 챌섭 즐기고 해방하면 또 시들해지겠지만 렌보다 1000배는 재밌는거같아서 해방하기전까지 
게임재밌게항듯 ㅎㅎㅎ
메이플이 이런맛이 있는 게임인지 몰랐다가 아델하면서 느꼈다~~

Lv1 롤한판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