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칼로스랑 검마 팁좀요 ㅜㅜ

리키카카
조회: 53
2026-06-27 14:46:00
칼로스는 항상 동층딜해야하는거같던데 

칼로스2페때 눈깔빔은 이제 피하기 쉬운데  냥냥펀치 <<<<< 이거 피하는 팁좀 궁금합니다

어떻게 해야 피해지는지는 아는데 더킹이랑 스웨이를 짧게쳐도 피해지는건지 길게 쳐야하는건지도 궁금


검마는 4페때 플래시 무브<<< 이거 쓰면서 피하는거 맞죠??? 검마4페때 텔포판정이없으니까 구슬다맞아가지고 피관리가 너무어려워요,,, 거의 최소컷이라 파괴달고있습니다 ㅜㅜ

Lv11 리키카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