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 템셋팅 질문

음란의호흡
조회: 76
2026-06-27 15:39:00
현재 무기 엠블렘 상태가 이미지와 같은데,
레잠2개랑 에유잠1개 보유중입니다.
돈은없고 블큐 30개, 화에큐 30개가 끝입니다.
내일 쇼부를 봐야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에유잠은 무기에 쓸 것 같은데, 나머지 레잠을 2개다 무기 엠블에 써야할지, 
아니면 1개만 쓰고 1개는 팔아서 장신구 맞춰야할지..(장신구는 처음주는 기본 보스 장신구입니다)

Lv4 음란의호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