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조택 쉐플캔슬이 너무 어려워요...

P00hpooh
조회: 160
2026-06-27 14:17:14
조택 오리진 캔슬은 타탓 탁 해서 스무스한데
조택쉐플은 휠브에 손을 어케 올리고있다가 언제누르고 뗄지가 감을 못잡겠어요.

그리고 세렌 어뜨케 하나요... 130%로 해봤는데
45%타임아웃이네여 ㅋㅋㅋ 자정은 거의 없다싶이하고...
윈윈스 돌릴때 똥침맞고 휠돌릴때 똥침맞고 난리도 아니야

Lv2 P00hpoo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