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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제 테섭 리포트입니다.

오리양14
댓글: 3 개
조회: 721
추천: 5
2022-01-19 02:56:53


1. 건의 내용

- 키네시스의 5차 스킬 싸이킥 토네이도와 무빙매터의 구조 개선을 건의합니다.

- 키네시스의 기본적인 스킬의 딜레이 개선을 건의합니다.


2. 개선 내용

 1) 싸이킥 토네이도

   지속시간이 끝났을 때 큐브가 날아가지 않고 !자동으로! 플레이어의 !머리 위에서(제자리에서)! 폭발하는 형식으로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 스킬을 다시 사용했을 때는 플레이어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큐브를 던질 수 있는 방식으로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러한 개선 방향은 가장 키네시스의 목소리가 많이 모이는 키네시스 직업 게시판에서 꾸준히 올라왔던 내용입니다.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2)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무빙매터의 이동속도를 조작하는 것은 컨트롤 요소에 들어간다고 봅니다.  다만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공속이 결정되는 것은 컨트롤적인 요소를 넘어선 불합리함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무빙매터의 공속은 처음부터 최대로 하면 불합리함을 덜면서 컨트롤적인 요소를 챙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키네시스의 스킬 딜레이 개선

   1월 18일 밸런스패치로 딥임팩트 스킬의 액션딜레이를 50% 줄여주셨지만 사실 선딜레이가 버젓이 있는 상황에서는 이 스킬을 활용하는 것이 까다롭습니다.  선딜레이가 존재한다는 것은 여전히 이 스킬을 회피기로 사용하기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싸이킥 무브를 이용해서 캔슬하는 것을 못하게 만들었으면 당연히 스킬의 딜레이를 줄이는 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주력 스킬들의 딜레이를 줄이는 게 불가능해서 안해주시는 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딥임팩트의 딜레이가 개선된 것을 보니 어떠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딥임팩트는 개선이 되고 다른 스킬들은 개선이 안된 이유가 무엇인지 설명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이정도로 테섭 리포트 적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소만 적은 것이고 이외에 오버로드마나와 싸이킥 무브에 대한 것도 추가해야 된다고 봅니다.

사실 이쉐키 일러랑 컨셉보고 시작한건데 초능력자치고 쥰내게 긴 스킬 딜레이에 깜짝 놀라 도망갈 뻔 했습니다. 그래도 재밌어서 붙잡고있지만...


암튼 맨날 눈팅만 하다가 글 첨 써보는데 이상한 점 있으면 말해주세요잉

Lv3 오리양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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