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의 내용
- 키네시스 직업군의 5차 스킬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현재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는 30초의 스킬 지속시간과 물체의 이동속도에 비례한 공격속도 증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의 빠르게 움직이는 보스와 세밀하게 움직여야 하는 플레이어의 메타에 전혀 맞지 않는 스킬입니다.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는 1차 스킬인 "싸이킥 포스" 로 밀면 빨라지고 스킬 재사용 시 자신쪽으로 당겨 오면 이동속도가 느려집니다. 이 스킬은 보스 위에 가만히 머물게 해야 딜이 나오는 스킬인 만큼 이동속도로 인한 공격속도 증가량 옵션은 필요가 없습니다. 이리저리 이동하는 보스에 맞게 무빙 매터를 이동시키며 생기는 딜로스는 지금과는 다른 방식으로 매꿔져야 합니다.)
2. 개선 내용
-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의 스킬 지속시간을 30초에서 20초로 줄여줘야 합니다.
(이는 키네시스의 다른 스킬인 싸이킥 토네이도, 로 오브 그라비티와 스킬 지속시간이 비슷해지며 극딜시에 좋은 시너지를 내게 됩니다. 또한 지속 시간이 줄어든 만큼 기본 딜량을 늘려줘야 합니다.)
-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의 이동속도 비례 공격속도 증가 옵션이 삭제되고 항상 일정한 딜량을 내야 합니다.
(실전적인 보스 플레이에서 이 스킬은 무턱대고 이동시킬 수 없는 스킬입니다. 이동속도에 비례한 불확실한 딜상승을 없애고 항상 일정한 딜량을 보장해야 합니다.)
-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는 5차 스킬인 "로 오브 그라비티" 가 적용된 대상을 우선 추적하게 해야 됩니다.
(1차 스킬 "싸이킥 포스" 의 디버프인 최종 데미지 상승효과가 패시브화 되었기 때문에 이 스킬은 온전히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를 조종하는 것 말고는 중요도가 낮아져버렸습니다. 또한,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의 스킬 지속시간이 20초로 줄어들었을 시 22초간 적용되는 "로 오브 그라비티"는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의 히트율을 높이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의 최소 이동속도가 소폭 상승해야 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보스의 이동 속도를 맞추기 위해 "싸이킥 포스" 를 통해서 이 스킬을 밀어내도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의 자체 이동속도가 너무나도 느립니다.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의 최소 이동속도가 상승해서 "로 오브 그라비티" 가 적용된 대상을 우선 추적하게 될 시 보다 효율적으로 이동되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