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킥 토네이도
Attack )
사냥 회수성이 손상되었으니 쿨타임을 90초로 낮추고 딜량을 낮춰야 한다.
오히려 딜이 오른만큼 빗나갔을 때의 리스크가 커졌다.
Defense )
사냥 회수성 측면에서 기존의 이계 여신의 축복 스킬이 시간을 대신할 수 있으며
세르니움 지역 이상은 사냥기의 딜링 상승이 더 도움이 된다. 또한 보스전 깡딜이
올라갔으니 딜적인 측면이 분명 도움이 된다.
new idea )
싸이킥 토네이도 자체를 스택형 스킬로 만들어서 자신이 원하는 타이밍에 자유자
재로 사용하게 해야된다. 또한 제자리 폭발 커맨드 추가도 필요하다고 본다.
다르게는 스킬을 찍을때마다 딜과 쿨타임이 증가하게 만들어도 된다.
■ 로 오브 그라비티
Attack )
쿨타임을 90초로 늘리고 딜을 더 올려서 무빙 매터 및 엔버링크, 기타 버프들의
효과를 최대한으로 받아야한다.
Defense )
어짜피 쿨마다 묻히는 스킬이고 사냥에도 도움이 되는 스킬이니 굳이 건들게 없다.
new idea )
이 스킬에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가 끌려오게 만들어야 한다.
■ 임계
same idea )
어떤 방향으로든 반드시 개편되어야 한다.
new idea )
콤보킬에 따라서 최종 데미지가 오르게 되는 사냥용 패시브로 변경하자는 의견도
있었고, 특정 타수마다 pp를 회복하게 하는 패시브로 개조하자는 의견도 있었다.
■ 싸이킥 무브
Attack )
호영 근두운처럼 자유자재 이동 및 쿨타임 제거 개편이 필요하다.
Defense )
쿨타임만 줄여줘도 일단은 쓸 만 하다. 그래도 장기적으로는 개편 필요.
■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Attack )
쿨타임을 180초로 늘리고 무빙매터 스킬지속 시간을 줄여야한다.
쿨타임이 늘어난 만큼 추가 공격력을 받을거고, 스킬지속 시간이 줄어들었으니
줄어든 시간만큼의 타당 딜량을 더 높여줘서 2단 부스트 효과가 나온다.
Defense )
쿨타임은 90초로 유지하되, 무빙매터 스킬지속 시간을 줄여야한다.
줄어든 시간만큼의 타당 딜량을 높여줄거고, 로오그 유도로 히트율을 높여서
딜량 상승 효과를 받아내면 된다.
same idea )
이동속도 비례 공격속도 증가 옵션은 사라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