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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플레임위자드의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이 15초에서 10초로 딜압축 된 것에 대해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깃털 스택당 쿨이 12초에서 18초로 늘게 되었고, 이는 사냥 능력에서 너무나도 큰 저하를 가져와 대체적으로 사냥을 즐기는 유저가 많은 플레임위자드에겐 매우 뼈아픈 너프입니다.
따라서 지금 여러 개선 사항들을 받으셨겠지만, 스택 쿨을 12초로 줄이자니 극딜 주기가 120초가 되는 단점이 발생하고, 인페르노라이즈의 쿨타임과 성능을 개선시키자니 인페르노라이즈가 기존 인플서의 성능을 온전히 커버할지는 의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 방법은, 인플서 깃털 스택을 총 15개로 롤백 후, 인플서를 사용했을 때, 첫 1초동안은 깃털을 1개만 사용하고 다음엔 0.5초마다 깃털을 하나씩 소모하는 식으로 바꾸어 총 8초의 극딜 타임을 갖게 해주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결하면 사냥 시엔 보통 스택을 하나만 사용하니 사냥 능력에 저하가 오지 않을 뿐더러, 기존 15초였던 인플서 극딜타임을 8초로 줄여 10초 안에 온전히 극딜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추가로, 플레임 배리어에 상태이상 무시를 10초간 넣어 극딜을 넣는 도중 끊기는 '부정적 경험'을 하지 않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기존에도 딜링 능력이 좋지 않았는데, 덩달아 현재 데미지 버프를 미진하게 받은 상태라 딜링 능력이 타 직업들에 비해 월등히 떨어지는 상태입니다. 최종데미지 버프로 플위를 다른 직업들에 비해 너무 뒤쳐지지 않도록 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숙한 글솜씨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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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스펙부터 고스펙까지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이런 개선안이 있는데도
누군가는 손해봐야만 하는 똥글들 정화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