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축, 엔버 안쓰고 사이클 시작하자마자 각종 스킬올리고 리레 인플서 10->1 후 피닉스 드라이브 쓰고 사용 함
- 중간 1분 30초 때 인플서 8->2 까지 소모하고 돌아오는 3분에 인플서 9스택이 쌓이게 함
- 인페르노, 디스차지, 팔랑크스는 최대한 쿨마다 사용
- 안개 숲 수련장에서 소형 보스 가운데 두고 측정해서 블비탈, 익팅이 많이 과소평가 됨
- 미스칩이 여우 오비탈엔 안 터지고 익팅에도 안터져서 평딜 중 블비탈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미스칩 점유율의 과소평가 가능성이 있음
개인 적인 느낀점
- 리레딜, 바인드딜에서는 거의 인플서가 주 딜이라 차라리 피닉스 드라이브가 90초에 15초 지속 정도였다면 중간 인플서 소모하는 서브딜 때 꽤 괜찮지 않을까 싶음
- 피닉스 드라이브 때 디스차지 스택이 잘 쌓여서 6스택으로 쓸 기회가 있음
- 테섭 쿨감2초, 말뚝딜 기준 디스차지 17.x초인데 디스차지 쿨마다 2스택은 쓸 수 있을 정도로 스택이 쌓이긴 함
- 인페르노는 딜적으로 무변동, 이그니션딜이 오비탈 익스플로젼으로 옮겨졌다 생각하면 딜적인 상승은 피닉스 드라이브로 얻는게 전부라 이 스킬이 퍼뎀 잘 받는게 중요할듯(추가 : 오비탈 모드에 따라 왕복 구조에서 편도로 바뀌면서 생기는 딜손실 방지 같은건 말뚝딜에서 고려x)
딜 외적으로
- 자체바, 상태이상 방어 개꿀
- 사자 오비탈 범위 꽤 유의미하게 늘어남, 아르크스 플점 가로 오비탈로 위층 절대 안 맞던 곳도 층 간격이 적당한 곳은 꽤 맞음
아쉬운 점
- 알다 시피 보스, 사냥 구분 했는데 디스차지, 오비탈, 인페르노 모드가 상호 충돌하고 있음
- 본피닉스 미리 돌려두는 것 사라짐
- 이그니션 적용 방식이 살짝 바뀌었는데 첫딜할때 그전에 비해 아주 조금 약간은 신경 써주는게 필요함
- 시축, 팔랑크스 바뀐점 없는게 많이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