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위의 정체성을 사자, 여우, 공던지기? 이런걸로 생각하시고 패치하신거같은데 음 플위는 아무리봐도 인플서가
실전 성능이나 이펙트 등등 모든부분에서 플위의 직업특색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피닉스를 버프 형식에서 온오프로 바꾸면서 럭오팬? 같은 느낌으로 바꼈는데 원래 본 피닉스는 보스가기전에
쓰고 보스에서 한번 더 쓰고 총 두번을 돌릴 수 있는 스킬이었지만 이번 패치로 한번 돌리는것도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플레임 베리어는 지속시간이 15초 정도로 지속시간은 좀 아쉽긴하지만 상태이상 10회방어여서 그냥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듭니다.
오비탈 플레임은 그냥 이펙트가 좀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네요.
새로 받은 피닉스 드라이브는 확실히 엄청 좋은것같고 기존에 있던 드래곤 슬레이브에 비하면 훨씬 그냥 미친 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180초쿨타임 30초지속스킬은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것같구요. 진짜 극딜주기가 그냥
멸망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 아 그리고 확실히 루시드 해방퀘는 이제 엄청 쉬워질 것 같습니다 이스킬때문에
그리고 초시축 240초는 진짜 오바야 180초 해줘..ㅠ 그리고 이제 첫입장 극딜에서 초시축 달구는동안 피닉스 드라이브를 쓰고 다달궈지면 시드링 엔버링크 바인드 인플서로 딜하는 이론상 좋아보이지만? 해방유저들 입장에선 파괴버프 다사라지는거라 딜을 어떻게 넣어야 할지 머리가 아픕니다.
마엘스트롬은 개인적으로 좀 많이 아쉬운 것 같습니다 어자피 플위는 코어칸에서 여유가 있는 직업입니다 굳이 에르다 노바 대신 쓸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공중에서도 안써진다고 들었습니다... 또한 인플서는 120초 주기지만 해방 (90초) 마엘스트롬은 180초 그냥 에르다 노바 강화해서 쓰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원래 마엘스트롬이 적을 거대화 시키고 계속해서 지속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었는데 (물론 쓰레기라 안쓰지만) 그래서 전 설치용 딜링기 또는 바인드가 되더라고 카데나 바인드?처럼 딜링에 도움이 되는 바인드가 되길바랬는데 이건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시그너스 팔랑크스 이녀석도 시그너스 공용인데여 그냥 점유율도 아쉽고 가만히두면 집나가서 제대로 된 딜을 위해선 계속 방향을 바꿔줘야하는 신경을 써줘야하는 스킬인데요 특히 루시드 2페에선 그냥 못씁니다..ㅋㅋ ㅠㅠ 그래서 개편이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에 범위가 던질때 캐릭터 바로앞에서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거 보스랑 붙어있으면 안맞느데 왜 개편이 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보스몹크기 에따른 데미지 편차가 심한데 음.. 이부분은 잘 모르겠네요.
버닝 리젼 또한 사소한 부분이지만 45초쿨타임 30초지속인데 그냥 45초 쿨타임 45초 지속으로 해도 될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약하자면
플레임 베리어, 강해진 딜량(?), 안쓰는건 아니고 너무 약해서 쓰나마나 였던 드래곤 슬레이브가 사람된걸넘어서 너무좋아진것? 등 만족스러운 부분도 많았지만 제멋대로인 극딜주기, 이펙트 등등 아쉬운 부분도 많은 리마스터인 것 같습니다 그냥 리마스터하지말고 최종뎀줘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