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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플위 추가개선안(1차수정)

아이콘 플위초보
댓글: 4 개
조회: 1007
추천: 22
2022-06-12 09:49:51


내 말이 진리도 아니고 충분히 반박될 수 있는 내용이며 빠진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오비탈
문제점
이펙트 문제
왜 있는지 모르겠는 강화 오비탈

방안
겉에 화염이 더 눈에 띌 정도로 이펙트 변경
강화 오비탈 삭제, 이 딜은 인페르노 라이즈로 옮길 예정

여우 디버프 조건 변경
5회 타격으로 감소, 지속시간 30초로 증가


2.스피릿 오브 플레임
문제점
스킬 플레이의 정의를 이상하게 정해놓음
틀린건 아니나 2가지 스킬을 선택한만큼 사냥 보스 양쪽에서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쓰는 재미를 줬으면 함

방안
새로 정의하여 이에 맞게 패치
리마전 기준으로 사자-순간적인 딜, 여우-지속적인 딜
이런 식으로 상황에 따라 쓰는 방식으로 변경


3.인페르노 라이즈
문제점
빈약한 여우 이펙트
쿨에 비해 낮은 딜량, 너무 낮은 점유율

방안
사라진 강화 오비탈 점유율을 커버하도록 딜 변동
기본-15명의 적에게 700%의 데미지로 12회 타격

인페르노 라이즈 : 사자
스킬 최종데미지 100% 증가

인페르노 라이즈 : 여우
여우 디버프 대상 타수 5회에서 중첩당 별도 적용으로 변경
중첩당 타수 3회로 적용(5중첩시 15타)
디버프 상태로 맞을시 여우가 화염을 일으키며 적을 긁는 이펙트 발생


4.피닉스 드라이브
문제점
급조해서 만든것 같은 이펙트 feat.무지성 공 연발

해결방안
Dps는 비슷하게
오비탈 날릴시 비슷한 데미지를 입히는 불사조의 깃털 여러개를 날리도록 변경



5.플레임 디스차지
문제점
사냥에서 써먹기 어려워짐
그렇다고 수정해도 쉬운게 아닌 스택활용

해결방안
스킬, 타수에 관계없이 50회 타격시 1스택 추가
인플서, 블비탈, 인페르노로 타격시 5회 타격으로 취급하며 플레임 디스차지로 채울 수 없음
몹이 여러마리일 경우 몹마다 타수 개별로 적용
(이론상 30초 이내로 풀스택 가능)

여우불 갯수 5개로 감소
대미지 500% 1회에서 450% 2회로 변경

사자 후방범위 캐릭터 머리 위까지 증가
사자 하단범위 캐릭터 발보다 약간 밑까지 적용

6.버닝리젼
문제점
긴 딜레이

해결방안
딜레이 소폭 감소


7.블레이징 익스팅션
문제점
사용시 강제로 전투상태가 됨
하지만 취소할 수 없음

해결방안
전투상태여야만 딜 들어가도록 수정
익스팅션으로 타격시 전투상태가 갱신되지 않음


8.샐리멘더 미스칩
문제점
양산형 이펙트1

해결방안
문양 삭제
폭발하는 화염 이펙트로 대체


9.파이어 블링크
문제점
양산형 이펙트2
얘가 있는데도 부실한 이동유틸

해결방안
문양을 추가적인 화염 이팩트로 대체
설치후 공중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단 공중에 설치할 수 없음


10.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문제점
작은몹 타수 억까
2히트 4히트가 지멋대로 바뀜

해결방안
나아갈때와 돌아올때 각각 2회 이상 타격 하도록 수정


11.플레임 베리어
문제점
없음
다만 가동률을 변경해봄

아이디어
쿨타임 90초로 감소
지속시간 9초로 감소, 상태이상 방어횟수 4회로 감소


12.카타클리즘
문제점
없음

아이디어
이펙트 조금 더 입체감 있도록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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