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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리마후 최소이정돈 받아야된다 정도의 개선안

아이콘 저녁은하
댓글: 5 개
조회: 2394
추천: 21
2022-06-12 10:19:25
1.본피닉스가 온오프화된 마당에 이대로 굳히고 갈거라면 차라리 버닝리전도 지속시간좀 늘려달라 (최소45초)
-벞지의 효율이 장판하나로 올인되는꼴 보는게 썩 좋지않다

2.입아플정도로 말한 기본스펙 개선은 왜 안되는가+시그 공통 윗점과 플점
-전직업 꼴찌이속과 드럽게 낮은 크확 스오플을 써도 낮은 방무는 버프 패시브화 하는김에 해줄 수 있지 않았나
-이속은 더럽게 느린주제에 플점은 ㅈㄴ쓸데없이 길어 컨트롤에 불편함을 준다. 어떤유저들은 플점스킬을 찍지 않을정도다.
인플서를 즉발로 바꿔 공중에서 바로 체공할수있게 바뀌었다 한들 태생 딜링스킬이므로 쓰기 부담스러우며 모법은 텔포캐릭임에도 불구하고 체공을 받았다. 그러므로 우리도 체공정도는 받아도 된다고 생각하며, 공중에서도 파이어 블링크를 사용가능하게 하는등의 이동유틸기를 더욱 챙겨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3.우린 진짜 공놀이가 컨셉이 아니다 대부분의 플위유저들이 사자,여우를 정체성으로 생각하고 플위를 한적이 없다.
-오비탈은 불공을 던지는게 아니다 '불'을 던지는거다 아무도 환공포증 유발하는 그딴 이펙트 바란적 없다
-우린 리마스터때 보조와 딜러를 구분해주길 바랬지 여우와 사자라는 컨셉에 잡아먹히길 바란적이 없다. 리마스터 첫단추부터 글러먹었다 다음 2차때라도 보조와 딜러의 경계를 명확히 해주는것에 초점을 맞춰달라

4.스킬주기가 너무 개판이다.
-극딜주기를 어느장단에 맞춰야할지 모르겠다. 초시축도 240초 그대로이며, 피닉스드라이브를 180주기 오비탈강화스킬로 준건 최악의 수다. 심지어 장판의 유지시간을 늘려서 45초정도라고 한다해도 인플서 12초 피닉스드라이브 30초로 이둘을 같이쓰게 된다면 장판,인플서,피드 스킬들을 사용하는 간격이 4초를 넘길 경우 장판을 다시 깔아야하는 딜로스가 생긴다. 말로는 쉬워보이지만 실전에선 다른 스킬을 썪기 때문에 상당히 딜이 누수될것이다 스킬의 활용을 달리할 수 있게 잘신경써서 패치해달라.

5.사자여우구분의 효율이 크지않다 (사냥,보스,구조 모든걸 잃게 생겼다)
-이번 패치의 핵심으로 사자는 사냥 여우는 보스라는 구분을 해주었지만, 지금 테스트하고 있는 결과들로 보아 피드때는 사자가 딜이 더 많이나온다는 소리도 있고, 사냥할때 훨씬더 많이 쓰는 스킬이 여우디차인데 왜 뜬금없이 보스전용 스킬로 바뀌는가 하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또한 인페르노스킬과 오비탈의 여우폼의 상태도 심각하다.
이는 이번 리마스터 기획의 의도에도 맞지않을뿐 아니라 많은 플위유저들의 반발을 사고있어 2차패치 안에 가장 먼저 수정되어야 하는 부분중 하나다.

6.후딜이 ㅈㄴ길다.
말 그대로 상당수의 플위스킬 후딜이 너무 길다. 버벅임은 언제나 불쾌한 경험을 겪게하는법이다. 조금은 개선해달라

7.무의미한 오비탈 익플
-이그니션 대체 답게 ㅈㄴ쓸데없다 딜을 늘리던지 구조를 바꾸던지해라 코강하기도 아깝다

8.내성 디버프 난이도 완화
-해줘-


좀 두루뭉실한 느낌이 있는데 큰틀만 적었구요 나머진 운영진이 어련히 내부지표 가지고 잘조절해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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