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코멘트에 스택수급의 난이도를 완화하겠다며 리마스터 패치를 진행
기존의 이그니션 스킬을 삭제
( 이그니션이 가지고 있던 모든 효과를 나누어 전부 옮겨줌 = 이그니션 하나만 관리하면 됬던거에 비해 관리해야 할것이 제각각이라 더 짜증나는 부정적인 경험 증가 )
이그니션 스킬을 삭제함에 따라 직접공격 25회당 1스택이라는 새로운 스택 수급방법을 적용
기획의도는 이그니션을 삭제했으며 스택삭제 대신
완화라는 명목으로 25회당 1스택이라는 방법을 채택한것인데 ,
이것은 원래 기획했던 수급 난이도의 완화와는 정반대의 결과를 냈음.
현재의 디스차지 스택수급은 끔찍할정도로 안차는 수준임.
이러한 문제점을 1차 테스트 때인가 2차테스트때 알았으며 본섭 넘어올때 30회에서 25회로 차감시켜줌.
횟수를 비약적으로 줄여주던지 다른 수급방식을 더 추가시켜주던지 하지않는한 디스차지의 문제는 계속될것으로
보이는데 , 8월 밸런스패치때 해줄생각으로 묵히는 의도가 너무 뻔히 보이는데 왜 안해주는걸까요?
원래라면 리마스터때 해줬어야 할 내용이 너무 부실하게 나와서 플위유저들이 요구하는데 ,
" 어 너네가 요구하는거 그거 8월에 해줄게~ " 하고 묵히는게 맞다고 보십니까
막말로 짧쿨 딜링기를 가지신 타직업분들 저격해서 죄송합니다만 불독님들의 도트 퍼니셔 사용에 불꽃 스택이 필요하고 그걸 쌓기위해서는 패럴라이즈 25회 적중당 1회가 쌓인다면 플위유저분들의 고통을 어느정도 이해하실겁니다.
또 듀블님들의 블토 카퓨 사용 조건에 선풍스택이라는 개념을 추가하고 스택 1을 쌓기위해서 팬텀블로우 25회 적중 이라는 부분이 붙으면 황당하지 않겠습니까?
플레임 위자드의 디스차지는 딱 짧은 쿨을 가진 딜링기 수준인데 , 6스택을 쌓는다 하여 딜이 준극딜만큼 뒤지게 쎄지지않는다는겁니다.
그냥 6스택쌓으면 타직업 짧은쿨 딜링기 수준 딱 그정도인데 , 딜량은 리마전과 동일하지만 구조가 개박살이 나서
스택수급이 배로 빡세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 왜 플레임 위자드 유저들만 스택조건과 쿨타임이라는 두가지 제약으로 고통 받아야 하며
쿨타임이 짧은만큼 딜량도 저조한데 스킬발동에 스택조건까지 붙는 이런 끔찍한 혼종을 당해야 합니까 ,
그리고 리마스터로 인해 딜량이 상승했다며 인식만 뒤지게 올라 뭐만 말해도 약코하지마라는 소리를 들어야합니까? "
다시 말하지만 플레임 위자드는 이번 리마스터로 받아낸게 저조한 오비탈 플레임의 이펙트와 ( 이펙트만 크지 실제 범위는 이전과 거의동일한 폰범위임 ) 60코강 0.2% 점유율의 신규스킬
극딜주기를 꼬아버리는 이상한 평딜강화스킬인 피닉스드라이브 , 고질적인 mp 문제해결과
극딜안정성 추가
( 이 상태이상 10회 저항은 모든 상태이상이 아니라 , 딱 인플써 쓸때 낙하물같은걸로 끊기지말라고 추가해준것뿐 )
그리고 가져간것은 이그니션 삭제에 따른 디스차지 스택수급의 난이도 대폭 하향 ( 심각해졌다는말임 )
( 더화나는것은 이게 기획의도와 다르다는것이고 이걸 8월 밸패에 해줄생각인지 아직까지 패치를안해줌 )
아직도 이속 120의 밀격기 두개를 가진 더블점프 직업의 마법사지만 이런편의성은 둘째치더라도
디스차지 문제만큼은 돌려받았으면 합니다.
( 그것도 8월 밸패전에요. 리마스터때 해줬어야 할 문제를 왜 8월밸패까지 끌고가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